녹색 엄지가 없는가? 이 간단한 정원 가꾸기 팁으로 하나를 고르십시오!

2020. 6. 16. 01:22카테고리 없음


녹색 엄지가 없는가? 이 간단한 정원 가꾸기 팁으로 하나를 고르십시오!



지금보다 더 좋은 때는 없다.


무엇을 해야 할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는 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걱정하지 마, 다음 기사가 도움이 될 거야.


다음 기사에는 프로젝트를 시작하기에 훨씬 더 좋은 위치에 놓일 수 있는 일련의 팁이 포함되어 있다.




정원 도구 손잡이를 편리한 임시 통치자로 활용하십시오.


손잡이가 긴 손잡이, 예를 들어, 래이크, 삽, 호이 같은 공구는 훌륭한 측정 스틱으로 작동할 수 있다.


손잡이를 바닥에 깔고 그 옆에 측정테이프를 놓아라.


영구 마커로 거리를 표시하십시오.


이제 당신은 정원 가꾸기를 할 때마다 긴 자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현명한 영구적인 선택으로 정원에 방충망을 쳐라.


달팽이와 민달팽이는 하룻밤 사이에 정원에 회복할 수 없는 손상을 입힐 수 있다.


그들은 부드럽고 얇은 잎을 가진 다년생 식물, 특히 어린 식물에 끌린다.


맛이 없거나 잎이 딱딱하고 털이 많은 다년생은 민달팽이나 달팽이가 즐겨 먹는 것이 아니다.


캄파눌라나 후세라와 같이 적응하지 못하는 다년생들을 고르는 것은 그들이 먹히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연 재료나 다른 식물들은 해충을 막기 위해 당신의 정원에서 사용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민달팽이는 마리골드나 양파의 존재에 의해 단념될 수 있다.


관목 묘목이나 나무의 밑부분 주변에 나무 재를 놓으면 해충을 막아준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면 화학 살충제의 필요성이 없어진다.




당신의 정원을 위해 일년 내내 초록색인 베리를 생산하는 나무를 생각해 보라.


이 식물들은 심지어 당신의 다른 식물들이 그들의 꽃을 잃어버린 겨울에도 일년 내내 좋아 보일 것이다.


겨울 색상을 제공할 에버그린으로는 아메리칸 홀리, 커먼 스노우베리, 아메리칸 크랜베리부시, 윈터베리 등이 있다.




정원에서 일할 때 투자해야 할 두 가지 물건은 손수레와 무릎 꿇은 의자다.


정원 가꾸기는 무릎을 다칠 수 있지만, 작은 인체공학적 걸상은 편안한 해결책이 될 것이다.


정원 가꾸기는 또한 보통 흙이나 물레와 같은 무거운 짐을 운반할 것을 요구한다.


그리고 손수레는 이것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들을 돕기 위해, 찐 야채의 남은 물을 그 위에 뿌리는 것을 시도해보아라.


차와 커피 찌꺼기는 가디니아나 루덴드론과 같은 식물의 토양에 산성도를 더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카모마일 차는 당신의 식물들에게서 지속적인 곰팡이를 제거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이다.




당신의 정원에서 일하는 것은 자신을 편안하게 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내적 평화 상태를 이루기 위한 방법은 다양하다.


정원 가꾸기는 마음과 영혼을 진정시키는 데 탁월한 선택이다.


당신은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고 가시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즐거웠던 한 가지 귀환은 당신이 자신의 음식을 재배할 때 느끼게 될 자부심이다.




당신은 이제 정원을 영광의 것으로 바꿀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더욱 자신감을 느낄 것이다.


정원 가꾸기에 대해 모든 것을 안다고 생각했지만, 이제, 당신은 훨씬 더 많이 알게 되었다! 바라건대, 이 기사의 조언이 당신을 초보 녹색 엄지손가락에서 전문가로 바꾸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