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펫 청소부 고용의 대목록

2020. 6. 16. 01:21카테고리 없음


카펫 청소부 고용의 대목록



생각해봐, 만약 카펫이 더러우면 행복한 집이 아니야! 집을 깨끗이 청소하고 신선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항상 간단한 것은 아니다;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더 단순하게 만든다.


이어지는 팁을 활용하면 이상적인 회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카펫의 상태가 정말 안 좋다면, 전문적으로 카펫을 닦아야 할 때일지도 모른다.


카펫 전문가에게 카펫이 자신의 방법을 견딜 수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카펫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물어보십시오.


실크나 양모로 만든 융단은 세척 과정에서 손상될 수 있다.


카펫을 어떻게 닦아야 하는지 잘 모르면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새로 구입한 카펫은 설치되는 즉시 세척하십시오.


어떤 카펫은 품질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화학물질을 가지고 있다.


새 카펫을 얻자마자 전문적으로 깨끗한 새 카펫을 갖게 됨으로써 사랑하는 사람들이 이러한 화학물질에 노출되는 것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카펫을 청소하기 위해 제품에 사용되는 특정 화학물질이 여러분의 가족을 치명적인 물질에 노출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라.


카펫에 바르는 세정제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항상 알고 있어야 한다.


가능하면 소금, 베이킹 소다 등 환경 친화적인 대체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을 불편하게 하는 카펫 청소 회사를 고용하지 마라.


단지 그들이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에서부터, 일을 완수하는 것까지,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 주는 것에 만족해야 한다.


믿을 수 있는 카펫 청소기는 당신이 제공된 서비스에 만족하는지 확인하고 심지어 당신이 만족하지 않으면 돈을 돌려달라고 당신에게 제안할 것이다.




카펫 청소 회사를 고용하기 전에, 그들이 실제로 사무실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뭔가 잘못되거나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면, 당신은 불만을 보낼 물리적인 주소가 필요하다.


이메일만 주고받는 회사들은 당신을 좌절하게 할 수 있고 아무 데도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다.




산업용 카펫 클리너를 사용하기 전에 포함된 모든 지침을 읽으십시오.


특정 재료에 대한 특별한 지침이나 환기 요구 사항, 또는 어떤 일이 잘못될 경우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빠뜨리고 싶지 않을 것이다.


기계를 켜기도 전에 이 모든 정보를 알아야 한다.




최고의 카펫 청소부들은 IICRC 인증을 받았다.


이것은 전 세계 청소부들이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인정받는 형태의 인증이다.


보증 기능이 있는 카펫이 있는 경우 청소기가 완전히 인증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청소부가 이 인증을 받지 않은 경우 보증은 무효가 될 수 있다.




집의 모든 지역을 진공청소기로 청소하는데 시간을 좀 보내라.


어떤 지역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록, 그 지역에서 더 많은 먼지가 제거될 수 있다.


카펫을 돌봄으로써, 그것은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미래에 더 적은 노력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이 이것에 보내는 시간은 매우 가치가 있다.




탈취기 대신 베이킹 소다를 사용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특히 고질적인 냄새를 위해서는 카펫에 뿌리기 전에 베이킹 소다에 라벤더 오일을 넣으세요.


일반 베이킹 소다를 사용함으로써 돈을 절약하라.


하지만, 당신은 단지 가격에만 근거하여 결정을 내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의 지역 상공회의소와 더 나은 사업국은 자격을 갖춘 지역 카펫 청소부를 찾는 좋은 자원이다.


그들은 당신의 지역에서 누가 가능한지 알게 될 것이고 그들은 접수된 불평에 대한 기록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좋은 회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카펫 청소 회사에 직원 뒷조사를 하는지 물어봐.


집에 누가 있는지라면 안심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청소부들은 그들의 직원들에게 배경조사를 한다.


만약 그들이 대답을 거부한다면, 너는 다른 곳을 찾아봐야 한다.




전문 클리너를 찾을 때, 그들이 사용하는 화학 약품의 종류를 반드시 이해하십시오.


때때로, 그들은 녹색 생활 방식을 따르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이 사소한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모두가 그것을 할 때 그것은 먼 길을 갈 수 있다.




당신이 멋지고 깨끗한 카펫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의 집은 훨씬 더 신선하게 느껴진다.


우리는 이 기사가 당신의 집을 위한 훌륭한 카펫 청소기를 찾는 데 필요한 조언을 해주었기를 바란다.


완벽한 카펫 청소기를 찾은 후에는 다른 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